A Secret Weapon For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Wiki Article

휴대폰 소액결제를 현금으로 바꿔주는 이른바 '소액결제 깡' 광고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쉽게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현금화(現金化)라는 의미는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현금으로 교환/환전 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명칭으로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는 신용카드의 선구매 후청구 프로세스를 활용해서 필요한 금액을 먼저 지급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상품 구매가 아닌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때는 현금을 인출하거나 현금처럼 사용이 불가능 했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국세청 홈페이지가 변경되서 통합 아이디 회원가입해야하는 번거로움 있다는점 참고하세용ㅠ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소액결제/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친구가 소액결제로 현금 바꾸는게 된다구 해서 그런 방법이 있나 찾다가 꿀정보 얻어가요. 저도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으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플러스티켓)에 자주 들려주세요. ^^

소비도 계산하면서 써야 나중에 세금폭탄 맞지않으니까 똑소리 나게 써보자구여 ㅎㅎㅎ

보통 사기꾼들은 사기를 치면 바로 더치트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홈페이지까지 만들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아니 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같은 대형포털사이트에서는 그런 사이트들은 신고가 되면 바로 검색결과에서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